본문 바로가기
DEVPROJECT_LOG

어필리에이트 사이트 개발하기! #4

by 황천의 쩌리맨 2022. 4. 6.
반응형

비상이다...

사이트 개발이후 뭔가 계속 맘에 들지 않고 손에 대기 싫었다...

그러다 웹서핑 하다 보니 발견한 사이트...

 

https://algumon.com/

 

알구몬

핫딜, 직구, 지름에 관한 모든것이 여기에

algumon.com

 

내가 정말 만들고 싶던 사이트가 나보다 훨씬 좋은퀄리티에 개발이 되어 있던것...

멘붕... 나는 뭘만들었나 싶다...

위의 해당 사이트에서는 정말 무수하게 많은 정보들을 제공 하고 있으며,

어느정도의 회원수까지 보유 하고 있다는것을 느꼇다...

개발을 하면서 내생각이 틀어져서 엉뚱한 사이트를 개발을 하게 되었다고 생각이 든다...

오늘중으로 고민하여 사이트를 갈아 엎을 생각이다...

 

이번에 그누보드를 이용하여 빠르게 개발을 시도 해볼예정이나 오희려 개발이 더뎌 질수도 있는가능성도 생각 해보아야 한다...

그렇다면 우선적으로는 기존에 만든 쿠팡 상품 정보자동으로 가져오는것은 유지를 해놓고 사이트 개발진행을 해야 한다..

 

빠르게 만들고 싶은 욕심이 화가 된듯...

다시 처음부터 차근차근 계획해서 개발을 진행해봐야 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