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MOBILE

PC무료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추천! TOP4

by 황천의 쩌리맨 2021.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달곰입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 많이들 하시죠??

핸드폰으로도 하고 PC로도 에뮬레이터 이용하여 모바일 게임많이 하시죠?

처음PC로 하시려는 분들은 어떤프로그램을 써야 할지도 모르실꺼고...

제가 이번에 장단점 정리를 해봣습니다.

재미있고 유익하게 봐주세요.

 

1. 블루스택스 (BlueStacks App Player)

 

품질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봣을때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중 현재 최고라고 생각해도 과언이 아닌 앱플레이어!

블루스텍스는 누구나 정말 쉽게 사용 할 수있도록 만들어졌으며, 보이는 디자인은 테블릿 버젼 안드로이드와 흡사한 UI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으로 버전이 나뉘어 있는데 무료버전은 광고와 스폰서관련 앱이 포함되는데 크게 방해가 될정도까진 아닙니다.

하드웨어의 성능만 좋다면 큰화면으로도 게임을 즐기실수도 있습니다.

 

2. Nox

 

현재 블루스텍스와 거의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앱플레이어로써 빠르고 괜찮은 PC&맥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입니다.

Nox를 동해서 게임을 할예정이면, 게임패드로도 게임이 가능하며, 키와 버튼을 매핑해서 편안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하여 다양한 어플도 설치 할수도 있습니다.

 

3.MeMU

 

앱플레이어중 게임플레이에 집중을 둔 플레이어로써 신흥 강자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최적의 성능을 내기 위해서 CPU 가상화를 가능하도록 만들저졌으며,

인텔 & AMD침의 지원및 전용 그래픽을 통해서 지원수준이 매우 우수 합니다.

키보드 매핑 옵션을 통해서 게임환경을 더욱더 상향시켜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여 앱설치가 가능한 옵션도 지원해줍니다.

 

4.LDplayer

 

DPlayer는 가상화 기술을 사용하는 무료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로서, 사람들이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LDPlayer는 가장 우수하고 가벼운 윈도우용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중 하나이다. LDPlayer는 중국의 소프트웨어 회사에 만든 프로그램이지만,전세계 유저들이 자신의 대형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게임과 앱을 즐길 수 있도록 전세계에서 출시되었다. LDPlayer는 안전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로서 광고를 싣지 않고 바이러스도 포함하고 있지 않다.

 

이렇게 해서 4대 앱플레이어를 소개 시켜드렸습니다.

이거 외에 많은 앱플레이어들이 있으나 현재 제가 사용해본 앱플레이어중 이 4종류가 단연 TOP이라고 생각해서 정리 해드렸습니다!!

다들 유용하셧다면 공감과 좋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GAME >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x, LDplayer등 모바일 게임을 위한 설정  (0) 2021.02.09

댓글